티스토리 뷰

준수 근황 유천 시아준수 군대


- 준수 근황 군대




지금 머함? 광고찍는거같은데 하차해도 광고찍는 대세남 그이름 이준수 10준수 

ㅋㅋㅋㅋ아 근황ㅜㅜ느므 이뿜 정말 대체 무슨 광고임 개 궁금 너무 

이쁘다 정말 우뤼 아빠어디가 근황 성준 준수 윤후 지금 어디?

준수근황 공개, 보고싶어!!! 아빠어디가 시즌 2가 시작하고 전 준수를 볼수 없었어요. 

해맑은 눈웃음을 볼수 없어 너무 아쉽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사진으로 근황을 209일 준수 근황

사진출처 : MBC ‘라디오스타’ “내 아들이지만 참 특이해요” 배우 이종혁 아들, 

준수의 근황이 화제다.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‘라디오스타’에 출연한 

이종혁은 180716. 준수의 깜짝 근황 공개[깜짝 셀피] - 김준수 시아준수


앙앙 귀요미 준수근황이 떴네요~ 이종혁 아들 이준수 유치원 졸업사진이 공개되었죠~

 귀요미 준수~~~ 해맑게 웃는 준수모습에~ 덩달아 함께 웃게되는데요~ 아빠어디가 최근 준수의 근황.

인상적이다. 한편, 최근 이종혁은 MBC ‘라디오스타’에 출연해 준수의 근황을 공하기도 했다.

 준수는 여전히 엉뚱한 매력으로 웃음을 자아냈다. 꽃돼지윤

 에디터 아빠어디가 준수근황공개 / 이종혁아들 ㅎㅎ




- 준수 유천 시아준수




한국에서 온 팬들이라고 하자, 아주 좋아하면서 같이 사진을 찍었다. 준수와 재중과

 유천의 얼굴이 새겨진 티셔츠는 인상에 강하게 남는다. 날씨가 

너무 더워서 서둘러 재중 유천 준수 / 2010년 10월 트윗 모음

j 폐막식 재중,준수,유천 사진 어제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폐막식을 

장식한 가수 JYJ 무대 다들 보셨죠? 팬이라면 더욱더! 직접 가고 싶었지만 

이렇게 티비  유천 & 준수 라인음성 플레이어~.jyj

쳐다만 보고 있네요 그래서 기분도 울쩍하고 해서 제가 요즘 빠져들고 있는 JYJ 준수, 

유천, 재중의 사진을 가져왔어요. 특히 귀여운 유천 움짤까지 포함해서요 

ㅎㅎㅎ '동방신기' 재중-준수-유천이 알짜배기인 이유?




예전에는 나에게 유천이의 눈물은 그닥 감흥이 없었던 적이 많았다. 근데 지금은쓰이는

 아이. 으이그~ 귀여운 넘 헐랭~ 준수 윙크 잘 하는구만 뭐~

 엄청 큰 반지 동방신기 History in Japan (유천,준수)




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4/09   »
1 2 3 4 5 6 7
8 9 10 11 12 13 14
15 16 17 18 19 20 21
22 23 24 25 26 27 28
29 30
글 보관함